어쌔신크리드 스토리/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브라더후드 전체스토리 영상 1.0

(유튜브 영상입니다) - 현재 소리가 안나옵니다. 아래 데일리모션이나 다음팟으로 감상해주세요.





(데일리모션 버전입니다. 화질이 좋습니다.)




(다음팟 720P 버전입니다.)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Part 1.0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Part 1.0입니다. 

잠시 플레이어 '멈춤' 눌러서 버퍼링 하는 동안 아래글을 읽어주세요!





***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Part 1.0 ***


1. 원래 공개하기로 한 날짜보다 무려 2주가 늦어졌습니다이 점 진심으로,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2. 수요일 밤 집 도착 후, 밤새 스튜디오 마무리 한 후에 자고 일어나서 편집본 마지막 수정하고, 지금에서야 올립니다. ^^;;


3. 이 두 번째 시즌 프로젝트는 브라더후드와 레벨레이션 영상으로 보기 파트들이 전부 이어져있습니다. (레벨레이션 엔딩을 먼저 제작해놓음) 

   즉, 이번 Part 1.0은 레벨레이션까지 합해서 약 6-7개의 파트 중 가장 첫번째 파트에 불과합니다. (한마디로 제일 재미없는 파트이자, 이후 파트들과 유기적임)


4. 만약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 중, 아직 한번도 어쌔신크리드를 안하시고 <어쌔신크리드 1편, 2편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를 보고 오셨거나,

   또는 레벨레이션부터 플레이하시려는 분들이나, 우연히 이 영상을 보게 되신 분이나, 브라더후드를 플레이 할 까 말까 고민 중이신 분들은

   시청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권합니다. <어쌔신크리드 - 브라더후드>는 한글언락패치가 나와 있어서 쉽고, 재밌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영상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플레이 하는 것이 훨씬 더 재밌습니다!!

  정말 게임을 못하는 분, 또는 여건이 안되는 분. 그런 분들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입니다.


5. 한가지 푸념&변명을 하자면, 1편이나 2편, 레벨레이션과는 다르게 <브라더후드>의 스토리 텔링은 영상으로 만들기 무척이나 안 좋습니다.

   미션 텔링이 한 미션마다 뚝뚝 끊기기에 자연스럽게 연결하기가 무척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게임으로 직접 플레이 하시는걸 추천하는 겁니다 ㅠㅠ)


6. 검수를 한다고 했지만 마지막 편집본은 검수 없이 선업로드 하였습니다. 즉............. 오타 나 영상에러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기다려주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Part 2.0은 지체 없이 1주일 후인 7월 22일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