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스토리/어쌔신크리드 레벨레이션

레벨레이션 전체스토리 영상 1.0

(유튜브 영상 입니다) - 현재 소리가 안나옵니다. 아래 데일리 모션 버전이나 다음팟으로 감상해주세요.




(데일리 모션 버전입니다. 화질이 좋습니다.)




(다음팟 720P 버전입니다.)




어쌔신크리드 레벨레이션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Part 1.0

잠시 플레이어 '멈춤' 눌러서 버퍼링 하는 동안 아래글을 읽어주세요!

 


*** 어쌔신크리드 레벨레이션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Part 1.0 ***


0. 이번 영상은 이어폰을 끼고 평소보다 조금 크게 들으시면 더 좋습니다. 

   조금 기다리셨다가 버퍼링 없이 쭉 몰아보시면 더 좋습니다.(혹은 다운받아 보세요)

1. 드디어, 스토리 보기 마지막 단원인 레벨레이션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Part 1.0 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2. 어쌔신크리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 또는 영상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게임 내용의 재구성, DLC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영상이 끝나고 쿠키 영상이 있습니다. ^^

4. 홀홀. 이전 브라더후드까지 클리어하신 분들이나, 브라더후드 전체 스토리를 모두 보신 분이 보시길 바랍니다.

   전혀 처음 보시는 분들은 관람을 금해주시구 전 영상들을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링크

5. 다음 영상은 9월 8일(예정)입니다. 혹시 지연되면 공지하겠습니다!

6. 파트2.0 / 파트 3.0은 모바일 기기 재생 미지원이 되거나 또는 아예 유튜브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영상에 쓰일 BGM이나 영상 때문에) 그럴 시에는 판도라 TV로만 올릴 생각입니다.

7. 레벨레이션 리뷰보다 영상이 먼저 올려지게 되었네요. 왜이리 리뷰는 쓸 시간이 없고 안써지는지 ㅠㅠ

8. 퍼가실 때 구지 남겨주시진 않아도 되지만... 그래도 퍼간 곳에 출처하나 남겨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9. 왠만하면 P2P 사이트에는 퍼가지 말아주세요.

10.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곧.. 끝나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