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 기타 제작 영상

메트로 2033 스토리영상 예고편


2013년 2월 7일부터 연재 될 "메트로 2033" 전체 스토리 영화처럼 보기 티져 예고편입니다. 


블로그를 게임 스토리 전문으로 리뉴얼하면서 처음 연재하는 "메트로 2033" 영상 연재에 맞추어 

영상을 감상하시고 댓글에 한 두줄 간단하게 소감을 남겨주신 몇 분에게 추첨을 통하여 게임 메트로 2033을 

공짜로 드리는이벤트도 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며칠 전까지 엔비디아 페이스북에서 메트로 2033 키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영상보시고 

관심 가지게 된 분들 중, 페이스북 이벤트를 놓친 분들에게 드릴 생각입니다.)




안녕하세요, 잔상현영입니다.

1월 7일 연재하려했던 <메트로 2033 전체 스토리 영화처럼 보기>가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한 달 미뤄졌었고

2월 7일인 오늘 공개하려고 했습니다만, 더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한글화의 신이자 능력자이신 촌닭투님께서 메트로 2033 한글패치를 제작해 배포하셨습니다. 

바로 오늘요! ㅋㅋㅋ 엄청난 우연!!

게다가 제가 참고한 했던 플웨즈의 Kandede님의 한글 번역집을 참고하셔서 한글패치를 하셨다고 하니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한글패치가 되었더군요. 폰트며 몰입도며 완벽합니다.


때문에 오늘 올리려던 제 스토리 영상은 폐기합니다!!!  ^0^   보류합니다!

게임 자체를 직접 즐기는 것이 나으므로 영어 때문에 못 즐기셨던 분들 꼭 이 기회에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촌닭투님과 번역에 힘써주셨던 Kandede님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한글패치 주소는 이곳입니다. 가서 이미지들 아래 첨부된 파일을 받으세요.

본문에 링크된 패치는 대사에 화자가 표기되는 것이고, 일반 자막은 본문 아래 서명란 밑에 첨부로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반 자막을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