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창고1-어크3정보

PC판 어쌔신크리드3 홀리데이 2차 패치 배포시작

12월 19일날 진행되었던 콘솔판 홀리데이 2차 버그픽스 패치가 

오늘 PC판에도 적용이 되었습니다.



어쌔신크리드 3의 2차 패치 목록을 해석해봤습니다.

아래 버그들은 몇몇 플레이어에게 나타났던 버그와 

몇몇 편의성을 위한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인 버그 픽스


- 보스턴과 뉴욕시에 운반원이 더 많이 나타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해상 미션 이후 소모품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포고자 소년이 동일 지점에 계속 나타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악명도가 높지 않아도 인쇄소 아이콘이 나타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로딩 후 쌍권총집 무기가 바뀌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말을 타고 도시 간 이동시 플레이어가 맵 밖으로 떨어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말 위에서 로프다트를 사용할 때 나타나던 충돌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말에 관련한 자잘한 버그들을 수정했습니다.

임무 완료 후에도 계속 업데이트 알람이 뜨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시스템 충돌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튜토리얼이나 시퀀스 중 강제적으로 나오던 자막들도 On/OFF가 가능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종종 술집에서 나와도 계속 음악이 흐르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퀀스 픽스


시퀀스 1 

- 치명적인 오페라 : 컷신이 스킵이 안되던 것과 배경음이 제대로 플레이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퀀스 4

- 깃털과 나무 : "땅에 닿거나 물에 닿지 마시오" 완전동기화 조건이 이유없이 실패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퀀스 6

- '존슨을 추적하라'  임무 시작시 아담스와 리비어가 종종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퀀스 7 

- 렉싱턴과 콩코드 : 미션 경로에서 말과 지형간의 자잘한 충돌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부가 미션


- 뉴욕 지하 통로 : 남쪽 시장 지하 입구를 사용하려다 말았을 때 플레이어가 뉴욕 중심부로 이동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보스턴 지하 통로 : 남쪽 지하 입구쪽으로 다시 들어올 때 폭발통이 계속 자리에 고정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보스턴 지하 통로 : 하이담 캐릭터가 지하 입구를 사용할 수 없도록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뉴욕 해방 미션 : 해방 미션 근처에 가도 종종 아무일이 없이 이벤트가 벌어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해방 미션(공통) : 맵에 안개가 걷히지 않은 상태에서도 해방미션을 하기 위해 근처에 가면 아이콘이 뜨도록 수정했습니다.

- 보스턴 브롤러 도전 : 모든 전 챔피언들 때려눕히기 이후 보스턴에 브롤러 마지막 도전 마커 표시가 안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홈스테드 (농지)


- 새로운 장인(정착민)이 영입되었을 때 농지 맵에 장인의 집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농지 미션 완료 후 벽난로 때문에 아킬리스 관련 액자를 이용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장장미 미션 중 망치와 도구들을 사와 달라고 하는 미션 플레이시 뉴욕 전 지역의 잡화점 위치가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일반인 백과사전" 미션을 완료 했음에도 로그북에서 사라지지 않고 완료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해상전

- 오크 섬: 플레이어가 퍼즐 중 일부만 완료 후 미션을 재시작 했을 때 진행이 안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국경 

- 뉴욕 또는 농장, 보스턴에서 국경지역으로 들어올 때 자동으로 말이 등장하도록 추가했습니다.

- NPC에게 플레이어가 가까이 가면 자살해버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메뉴 


- "빠른 여행 지점 언락" 수치가 100%가 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축을 동기화 한 후 게임 내 충돌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알림센터에서 잘못 표시되던 몇몇의 정보들이 수정되었습니다. 

- 영문 자막 중 각종 오타 및 잘못된 오역을 수정하였습니다. (한글 자막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무기 인벤토리, 함선무기 인벤토리와 동료암살자 메뉴가 조금 더 빠르게 열리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보스턴 브롤러와 사냥협회 미션을 가까이 갔을 때 밝혀지지 않은 지도에도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HUD를 모두 껐을 때 컷신 넘기기 글과 돈이 화면에서 사라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돈은 '미니맵' HUD를 끄면 같이 사라지며, 컷신 넘기기 메시지는 '조작' HUD를 껐을 때 사라집니다.

- 지도 아이콘 필터가 새로 수정되었습니다. : 1) 부가 미션 아이콘이 주요 미션보다 위에 표시됩니다.

                                                               2) 뷰포인트 아이콘이 수집품 아이콘보다 위에 표시됩니다.

                                                               3) 모든 빠른 이동 아이콘은 다른 아이콘들보다 더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Multiplayer



Modes 

- 게임 진행 중 새로운 플레이어가 들어와도 팀전 벨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Abilities 

- 플레이어가 지붕위로 올라가게 해주는 크레인을 이용하는 도중 적에게 투척나이프를 맞으면 멈춰버리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애니머스 코어 맵에서 추적자 차단문에 'Unstoppable' 퍽이 적용되지 않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 'Closure'어빌리티가 바르게 적용됩니다.



Scoring 

- 게임 종료 후 앱스테르고 포인트를 받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Locking 

- 타겟 락온이 종종 특정한 조건하에서 이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는 자신의 추적자가 npc를 죽이면 접근미터에 상관없이 악명도 락온이 되어 그를 볼 수 있습니다.

- 추격전 시,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다른 어느 캐릭터보다 먼저 추적자를 락온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Misc 

- 애니머스 코어 맵에서 팀원이 플레이어로 인해 닫힌 추적자 차단문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는 건초더미 살해 후 다른 플레이어가 아무리 가까운 거리에 있어도 또 죽일 수 없도록 하였습니다.

- 플레이어 캐릭터가 좁은 난간위에 위치해 있을 때 죽임 또는 총을 맞은 후 움직일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는 그들의 추적자가 사일런트 보너스 또는 그 이상의 방법으로 죽었을 때 더 이상 악명도 락온을 볼 수 없습니다.

- 캐릭터 외형과 게임태그가 울프팩 게임 시작 전에 변경되는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The time during which you’re vulnerable after a stun from ground to a haystack does not vary from one mode to another any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