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스토리/어쌔신크리드 1

어쌔신크리드 1편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Remake


(유튜브 버전입니다. 1080P로 감상하세요. 저작권 문제로 음성이 안나올 때에는 다음팟, 데일리모션 버전으로 감상바랍니다.

* 모바일, 특수국가에서 플레이 불가능한 것은 제가 아니라 유튜브에서 차단하는 것입니다. ㅠㅠ)





-데일리모션은 A/B파트 나뉘어져 있습니다.-


(데일리모션 파트 A입니다. 바로 이어서 밑에 B파트 보시면됩니다.)

(데일리모션 파트 B입니다. A파트 이어서 보시면됩니다.)








(다음팟 버전입니다. 다음팟 버전은 1GB 용량 제한으로 인하여 1080P → 720P로 다운스케일링, 30Mbps → 3Mbps로 화질을 열화시킨 버전)




어쌔신크리드 1편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Remake

(이 영상은 2012년 4월 28일 업로드된 [어쌔신크리드 1편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영상을 리메이크 한 영상입니다.)


0. 어쌔신크리드에 입문하고 싶은 분 / 2편 또는 브라더후드부터 하고 싶은 분 / 

   1편은 안하고 싶은데 스토리는 알아야하겠다는 분 / 한글패치 있는 것부터 하려는 분/

   스토리 정리된 글 읽어도 도통 뭔소린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1. 음악 저작권으로 인해 모바일에서 재생이 안되거나 이후 소리가 짤릴 수 있습니다.

2. 그럴 땐 블로그로 와서 다음팟으로 감상해주세요.

3. 이어폰으로 감상하시면 더 좋습니다.

4. 입문자들을 위한 재구성, 의역, (원문과 다른) 자막이 남발합니다.

5. 이 영상을 끝으로 저는 정말로 '어쌔신크리드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에서 은퇴합니다! 

6. 어쌔신크리드 리버레이션, 4편, 로그, 유니티 등 차기작들은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가 아니라

   그냥 스토리 정리 영상같은 요약영상으로 정리 할 예정입니다. (바빠서 시간이 나면 하겠습니다 ㅠㅠ)

7. 첫 1편 스토리 영상을 올린지 약 37개월만에 리메이크를 하네요. 그 동안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원래 어쌔신크리드 1편 전체 스토리 영상 버전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