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스토리/어쌔신크리드 2

2편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1.0


(유튜브 영상 입니다.) - 현재 음성이 안나오니 데일리모션 버전으로 감상해주세요.




(데일리모션 버전입니다. 화질이 좋습니다.)




(다음팟 720P 버전입니다.)






어쌔신크리드 1편에서 바로 이어지는  <-원문이동

어쌔신크리드 2편 전체 스토리 Part 1.0 입니다.

(1편을 안보신 분들은 보고 오시구요!)

 

 

● 뭐, 당연한 이야기입니다만, 영상에는 어쌔신크리드 2편의 중요한 스토리 누설이 있습니다.

 

● 원래는 20분 안에 전체 스토리를 다 담으려 했으나 어쌔신크리드2가 너무 대단한 게임이므로  컷신이 많고,
    스토리가 워낙 복잡한 게임임을 판단. 이 영상 시리즈는 전에 작성했던 어쌔신크리드 연대기의 영상 버전이니,
    시청 대상자가 "어쌔신크리드 시리즈를 정말 처음 접하는 사람"임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결정, Part를 나눴습니다.

 

● 위 Part 1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쌔신크리드 2편의 극히 초반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시퀀스 14가 최종인데
    Part 1에 포함된 시퀀스는 3시퀀스까지 입니다. 그러므로 Part 5까지 제작할 것 그렇다고 Part 5까지 제작하진 않고,
    Part 2나 3에서 종료할 예정입니다. Part 1이 초반 시퀀스만 많이 담은 이유는 대략 이렇습니다.

◎ 1. 어쌔신크리드 2는 에지오 아디토레의 시리즈물로 인물 설명이 가장 중요합니다. 최대한 브라더후드, 나아가
        레벨레이션까지 관계있는 인물이나 조금이라도 관여가 되는 장면, 인물들은 모두 넣었습니다.

◎ 2. 오프닝 영상 등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화'처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즉, 캐릭터의 성격을 나타내는 장면이나
        대사들은 놓치지 않으려 했고, 글로 설명하는 것 보다 캐릭터가 보여주는 어떤 것들을 담으려 노력했습니다.

◎ 3. 길어진 이유는 또 하나, 단순하게 어쌔신크리드 2편 내용만 설명하는 것이 아닌, 세계관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등을
       
(실험체 16호의 진실 등) 포함하고, 이야기 전달이 쉽게 하도록 재구성 했습니다. (노력은 많이 했습니다)

 

● 영상 내 자막만 400개를 넘게 썼네요. (어쌔신크리드 2가 한글 자막이었다면 영상만 짜르르 붙였을텐데..
    아. 한글이었으면 이거 할 필요도 없었지 참..) 근데 영상 붙이는 것보다 자막 하나하나 일일이 넣기가 젤 힘들었습니다.
    자막 넣는 쉬운 
프로그램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영상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나 오류 등이 있으면 주저없이 댓글 남겨주세요.

 

● 보고나니 재밌을 것 같다구요? 재밌습니다! 1편과는 완전히 다른게임이죠!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콘솔은 자막 한글화니 지르시고, PC판은 일단 질러 놓으시고 제 영상을 보며 스토리 숙지하신 후에~!
    게임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Part 2편은 이번 주 내로 올릴 예정입니다 (라고 저번에도 썼지만 이틀을 초과;;)

 

 




 

Tag. 어쌔신크리드 스토리 / 어쌔신크리드 2 스토리 / 줄거리 / 요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