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창고1-어크3정보

어쌔신크리드 3 게임플레이 전체 트레일러 공개!!!! & 분석


(720P 영상입니다)

 

드디어 공개!!

 플레이 플레이!!!

 

 

 

 

 

 


================================================================================================================================================

================================================================================================================================================

 엔빌 넥스트 엔진이죠. 이번 3편에서 표현 하고자 하는 것이 많아 기존 전작들에 쓰인 엔빌 엔진을 거의 처음부터 뜯어 고쳤다고 해요

 설원입니다. 시리즈 최초로 계절이 있다고 해요!! 날씨 변화와 함께 3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입니다. 멀리 뉴욕이 보이네요

 새로운 적, 영국군입니다. 페이스북에 영국사람이 댓글을 달았더군요. '영국 사람이 다 나쁜건 아니에요..'

주인공 코너의 뒷 모습입니다. 암살자 복이 고풍스러웠던 2편, 브라더후드와는 달리 무척 때타고 작업복 같은 느낌이네요.

3편의 주무기라는 화살과 활이 보입니다. 나무 위에 올라서서 은신 후 병사들을 지켜보는 모습이네요. 

 3편의 가장 큰 특징 중 또 하나는 환경을 이용한 액션과 플레이가 있는데, 바로 나무를 통한 이동이나 은신, 전투입니다

 이런식으로 나무가지들을 밟고 나무와 나무 사이를 이동합니다

 풀샷으로 보는 장면이죠

 티저에서 나왔던 도망가는 병사입니다

 코너가 땅에 안착,

 활을 겨누네요

 영국군 국기와 배입니다. 17세기 미국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합니다

 영상에서 코너는 "나는 이 곳에서 아웃사이더다"라고 말하던데 확실히 이상해 보이긴 하죠. 혼혈이기도 하고.

 목소리는 좀 신선했는데 어찌 보면 1편 알테어 목소리와도 비슷하더군요.

 알테어를 쳐다보는 사람들. 근데 맨 앞의 아저씨는 2편, 브라더후 등에서도 보였던듯한 얼굴 ^^;;

 3편의 특징 중 또 하나, 거대한 전투씬입니다. 한 화면에 최대 2000명 (보통 500에서 1000명 구현)까지 감당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당시 무식했던 전쟁 방식을 그대로 재현합니다.

 코너는 이 전쟁통을 뚫고 지나갑니다. 초원과 화약, 수많은 병사들이 키포인트

슬라이딩을 합니다!! 무려!! 슬라이딩이요 ㅠㅠㅠㅠㅠ 

 폭탄이 막 터지고 휘청거리는 코너입니다

 나무 위에서 공격하는 씬입니다.

 암살검을 던져 적이 사망합니다.

아까 도망가던 병사. 피가 눈에 잘 녹아드네요. 눈 깊이에 따라 코너는 걷는 모션이 느려지고 커집니다. 

 뒤에 곰이..

품에서 증거나 문서를 수집하네요 

 지켜보고 있다 by 곰.jpg

새로운 아군과 코너입니다. 

 역사적 인물이 분명할텐데, 누굴까요? 담배피는 모습을 보니 바르톨메오와 비슷할까요?

 전투가 이런식으로 이뤄집니다. 수십, 백여명의 병사들이 동시에 총을 쏘는게 리얼타임으로 구현됩니다.

 3편에서는 전작들에 쓰였던 모션들 중 극히 일부만 제외하고 새로 다시 모션을 넣었다고 합니다. 나무에 등반하는 코너.

 미국군은 파란색으로 구별이 쉽네요.

 코너가 보이시나요? 코너의 이번 흰색 복장*(또는 약간 누런)이 설원에서 잘 은신이 될 것 같군요. (2편부터는 튄다는 이야기가 많았죠)

 백여명 동시 구현 더 디테일한 샷

 옛 미국 국기네요

등반을 해서 근처 나무로 또 이동이 가능합니다. 

 휴면쉴드. 병사를 이용해 총알 막기가 가능합니다.

 토마호크가 주 무기라고 하네요.

 나무에서 나무로 뛰는 장면

 전작들은 뛸 수 있는 곳에 비둘기가 있었는데 이번 편은 까마귀인가 봅니다.

배경이 잘 녹아드네요.. 

 새로운 전투 모션이 많이 생겼더군요. 총칼을 이용한 반격모션이나 관련한 공격 모션이 대폭 추가되었습니다.

 군인들에게서 도망가는 장면입니다. 그래픽이 놀라울정도로 좋네요.

 드디어 집 안으로 들어가서 병사들을 확 따돌리기 쉬워졌습니다!!!!!!!!

이런식으로 반대편으로 나가죠. 시리즈 최초로 건물 안으로 이동입니다. 이런식으로 건물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용도로만 사용될 것 같네요.

나무 위에서 로프를 던져서 병사를 끌어올리고 그걸 무게추로 이용해 코너가 밑 병사들에게 쭉 이동합니다.

레벨레이션에서는 삭제 되었던 말의 재 등장입니다.

토마호크를 통해 연계기가 들어가는 장면입니다. 굉장히 다이나믹해요!

암살목표를 확인하는 코너

그대로 달려가서 (허리춤에 튜얼피스톨이 보이네요)

병사들을 달려가는 힘으로 찍어 누르고

한바퀴 돌아서

목표를 향해 바위를 밟고

점프!!

그저 지릴뿐

어쌔신크리드 3편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분석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