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스토리/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브라더후드 전체스토리 영상 2.0


(유튜브 영상입니다.) - 유뷰브 버전이 잘렸으면 아래 다음팟이나 데일리모션 플레이어로 감상하세요! 




(데일리모션 버전입니다. 화질이 좋습니다.)




(다음팟 720P 버전입니다.)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Part 2.0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Part 2.0입니다.

잠시 플레이어 '멈춤' 눌러서 버퍼링 하는 동안 아래글을 읽어주세요!



***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전체 스토리 영상으로 보기 Part 2.0 ***


1. 3시간 예상했는데, 업로딩이 지금 막 끝났습니다. 6-7시간 걸리는군요. 유튜브 속도 잘 나오는 통신사 있으면 알려주세요..

2. Part 2.0은 굉장히 많이 담았습니다. 분량도 제일 길구요. <브라더후드>를 몇번 클리어 한 분들이라면 좀 지루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컨텐츠는 없고 시퀀스 4-7 내용을 함축했습니다.

3. 현재 저는 레벨레이션 파트들을 빨리 제작하고 싶어 발을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긴 휴식기 없이 레벨레이션 파트가 진행될 것 같습니다.

4. 에지오의 드라마를 강화하기 위해, 아예 함축하지 않고 통으로 삽입된 이벤트 씬들이 더러 있습니다.

5. 브라더후드는 파트 3.0이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6.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브라더후드를 플레이 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지금! 당장! 영상을 중지하고 브라더후드를 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레벨레이션만 플레이 하고 싶으시다구요? 브라더후드를 클리어하고 게임하면 150% 더 재밌습니다!
   2편을 클리어하고 게임하면 200% 재밌습니다!! 1편까지 클리어 하신다면 레벨레이션은 (거짓말 안보태고) 2000000% 더 재밌습니다!

7. 중간에 한글패치의 오역 몇개를 덮거나 고쳤습니다. (하지만 내가 만든 자막에 오타가 엄청 많다는 건 함정!)

8. 입문자들을 위한 재구성이 남발합니다.

9. 다음 업로딩은 7월 29일(어디까지나) 예정입니다.

10. 퍼가실 때 출처 적어주시면(안하셔도 되지만) 감사하겠습니다!

 



 

,